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같이 삽시다' 박원숙, 강부자에 사과 "그 때 기분 언짢았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방송 캡처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CBC뉴스] 배우 박원숙이 강부자에게 용서를 구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박원숙이 과거를 회상하며 강부자에게 사과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혜은이는 자매들을 위해 철판요리 셰프로 나섰다. 비장하게 요리에 나선 혜은이는 한식 대가 김영란을 보조로 두고 재료 하나하나 직접 구워주는 정성을 보였다. 혜은이가 보여준 의외의 실력에 자매들은 혜은이를 계속해서 칭찬하자, 혜은이는 이윽고 특급 불쇼 묘기까지 선보였다.

그런가하면 박원숙은 직접 수확한 배추로 73년 인생 처음 겉절이 만들기에 도전했고 혜은이, 김영란, 김청에게 자신 있게 선보였다.

겉절이를 맛본 김영란은 "좀 짠데요"라고 솔직한 평가를 내렸다. 이에 박원숙도 직접 겉절이를 맛봤는데, 그는 "배추가 짰어"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그가 겉절이에 쓸 배추를 소금에 절였기에 양념까지 더해져 짠맛이 강화된 것.

이에 박원숙은 "배추에 겉절이를 해가지고 먹으면 된다. 사람이 응용도 할 줄 알고 지혜롭게 음식을 먹을 줄 알아야 한다"고 팁을 전수했다. 이에 혜은이는 겉절이와 고기를 함께 먹으며 "이렇게 먹으니까 간이 딱 맞아. 대신 소금 찍지마"라고 응용법을 전수했다. 하지만 김영란은 "그래도 짜"라며 솔직한 평을 내려 박원숙을 당황시켰다.

그러자 혜은이는 "예전에 어떤 분이 했던 말하고 똑같다"며 과거 강부자가 출연했을 당시 겉절이를 해줬던 일을 언급했다. 당시 박원숙은 강부자가 해준 겉절이를 먹은 뒤 "너무 짜"라고 말한 바 있다.

그는 영상편지를 통해 "언니 지난번에 김치를 해주신 걸 먹고 내가 짜다고 했는데, 영란이가 내걸 먹고 짜다고 하는 걸 듣고 기분이 살짝 나쁘더라"면서 "그 때 기분 언짢았죠? 죄송합니다. 별로 안 짭니다"라며 웃었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이기호 기자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