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아티스츠카드’, 지휘하는 바이올리니스트 강이채의 온·오프라인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강이채님 온스타인웨이 포스터 이미지 [제공: (주)아티스츠카드]


바이올리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인 강이채가 오는 10월 23일, 24일 온·오프라인 동시 공연 ‘온스타인웨이 Vol.6 <강이채>’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주)아티스츠카드가 기획, 제작한 아티스츠카드 오리지널 시리즈 ‘온스타인웨이’의 여섯 번째 콘서트로 23일, 24일 양일간 오후 7시부터 90분간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글로리어겐 본회퍼홀, 온라인은 '아티스츠카드' 앱 & 웹 서비스로 감상할 수 있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플랫폼으로 유저들은 아티스트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공연 중 언제든지 가상 기프트로 후원도 가능하다. 지난 9월부터 정식 발매 음원(AR) 서비스, 24시간 AR 스테이션, 웹 서비스 기능을 오픈했다.

이번 콘서트는 온·오프라인 동시 콘서트로서 진행되며 최고급 녹음 장비를 통해 온·오프라인 콘서트를 관람하는 모두에게 최고급 사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이채는 버클리 음대를 전액 장학생으로 졸업하고 지난 2015년부터 뮤지션 권오경과 결성한 듀오 ‘이채언루트’의 바이올리니스트이자 보컬로서 활동 중이다. 2017년부터 ‘디어 재즈 오케스트라’의 지휘자로도 활동을 시작한 그는 지난 2월 25일에는 ‘디어 재즈 오케스트라’와 뮤지션 선우정아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Sing For You Vol.2’를 발매했다.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강이채의 범 장르적 음악이 펼쳐질 시간”이라며 “본 공연에서 관객들은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연주에 몰두하게 될 것"이라 밝혔다. ‘온스타인웨이 Vol.6 <강이채>’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