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오상진♥' 김소영, 책방 CEO의 바쁜 일상 "머리에서 스팀 나오는 하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소영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김소영이 바쁜 일상을 전했다.

20일 오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소영은 사진과 함께 "오늘은 머리에서 스팀 나오는 하루였어요! 매일 다시 태어나는 즐거운 폭주기관차 워커를 목표로 하지만 ㅎㅎ 꼭 필요한 과정이라해도 솔직히 재미없는 숙제가 몰리는 날도 있거든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아니지. 재미 없다고 하면 안 되죠. 다 의미가 있는 일인데. 사장이 그러면 뭘 보고 배우겠어요 엉엉엉. 어쨌든 오늘은 생각보다 번거롭고 오래 걸리는 일들을 몰아서 했는데 아침부터 맛있는 커피와 샐러드도 준비하고 나름 셀프 격려를 단단히 했지만! 중간 중간 재미있는 논의와 회의도 있었고! 그 외 전부 업무에 올인! 했으나 그마저도 2/3 정도밖에 못 했다고 한다. 이런 날도 있는 거지요. 숨어서 한숨 쉬다가 딱걸림"이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소영은 의자에 앉아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다. 바쁜 일상에 한숨을 쉬고 있는 김소영의 모습에서 고단한 마음이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힐링 중인 김소영의 근황이 담겨있다.

한편 김소영은 지난 2017년 방송인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다. 또 이들 부부는 현재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 MC를 맡고 있으며, 책방을 운영 중이기도 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