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에고이스트, 겨울화보서 뮤즈 박민영과 함께 뉴 스타일링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브랜드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하며 겨울 헤리티지 신규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겨울 화보 속 박민영은 니트와 원피스, 재킷 등 겨울 헤리티지 아이템을 활용해 그녀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겨울 헤리티지 라인의 멋스러움은 물론 다른 아이템들과 적절히 매치해 뉴 스타일링을 공개한 것.

새로운 겨울 헤리티지 라인의 모티브는 연말 분위기가 나는 카드게임이다. 어디에나 코디하기 좋은 체크소재의 베이직한 아이템을 바탕으로 카드게임의 재미있는 디테일들이 포인트가 되어 유니크하면서도 강렬한 레드와 컬러대비를 통해 엣지있게 표현됐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공식몰에서는 ▽7일간 한정 10% 할인 쿠폰 발급 ▽랩코스(LAP COS) 드레스 퍼퓸 선착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과 에고이스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이번 헤리티지 라인 신제품을 포함해 본격적인 겨울 쇼핑 시즌을 맞이해 전국 백화점에서 ‘에고이스트 브랜드 위크’를 진행할 것"이라며, "11월 5일부터 총 10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에서는 F/W 신상품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리워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헤리티지 라인 신제품은 오는 2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 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