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픽시, '문라이트' MV 티저 오픈…디스코 요정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여섯 요정의 특별한 여정을 담은 유니크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콘셉돌' 픽시(PIXY)가 이번에는 디스코 요정으로 깜짝 변신한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수록곡 'Moonlight(문라이트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일러스트로 표현된 여섯 요정 픽시가 네온사인 빛나는 야간 도심에 차례로 등장하며 보름달을 향해 뛰어오르는 모습이 '문라이트'의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함께 담겨있다. 디스코풍 멜로디 위에 세련미 넘치는 카툰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일러스트가 어우러지며 픽시의 미래지향적 변신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픽시의 '문라이트'는 세계관 속 요정들을 따라다니던 붉은 달이 드디어 눈을 뜨고 달빛과 함께 모든 것을 내려놓으며 마음껏 춤을 추는 여섯 요정들의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픽시는 '문라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디스코 장르에 도전하여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함과 동시에 글로벌 K-POP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물한다.

지난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을 발매하며 음악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픽시는 응원법 공개, 뮤직비디오 리액션, 안무 연습영상,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브이로그, 앨범 언박싱,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적극적인 소통을 하며 팬덤 윈시(WINXY)가 픽시에게 보내는 뜨거운 사랑에 열렬하게 보답하고 있다.

한편, 디스코 요정으로 변신을 예고한 픽시의 '문라이트'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2일 0시 픽시의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픽시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