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TS 뷔, ‘2021 MTV Unplugged’ 비하인드 속 빛나는 미모

댓글 10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2021 MTV Unplugged’”라는 제목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월 방탄소년단은 미국 음악방송 ‘MTV 언플러그드’(MTV Unplugged)에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출연,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램의 성격에 맞는 편곡과 곡마다 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펼쳐 환호를 받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비하인드 속 뷔는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개최되는 '2021 징글볼(2021 Jingle Ball) 투어'에 참여한다.

'2021 징글볼 투어'를 주최하는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는 18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투어 참석 소식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지는 '2021 징글볼 투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출연자로는 에드 시런(Ed Sheeran), 두아 리파(Dua Lipa), 도자 캣(Doja Cat), 릴 나스 엑스(Lil Nas X),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 = 방탄티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