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하이클래스' 교통사고 당한 박세진, 조여정은 김남희 의심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N '하이클래스'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박세진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19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tvN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작가 스토리홀릭)13회에서는 황나윤(박세진 분)이 크게 교통사고를 당해 충격을 받은 송여울(조여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심애순(서정연 분)의은 황나윤 교통사고 소식에 놀라 병원으로 달려갔다. 이때 운전을 하는 송여울에게 전화가 왔고 송여울은 전화 받을 상황이 아니라 했다. 하지만 곧 교통사고 소식에 병원으로 가게됐다.

병원에 도착한 송여울은 수술 동의서에 사인을 해야 한다는 말에 놀라 머뭇거렸지만 심애순의 부탁으로 동의서에 사인을 했다.

송여울의 사인으로 황나윤은 수술을 마쳤다. 이때 황나윤 휴대폰으로 전화가 왔고 송여울이 받았다. 송여울은 전화 너머로 들려온 목소리를 듣고 충격에 빠졌다.

그렇게 교통사고로 수술을 한 황나윤을 기다리던 송여울은 수술실 앞에서 수술이 잘 끝났는지 기다렸다. 이때 송여울은 황나윤의 전화로 한 의문의 남성 목소리를 듣고 충격에 빠졌다.

수술 후 송여울은 집에갔고 이때 전화가 걸려왔다. 송여울은 대니 오(하준 분)의 전화를 받고 황나윤의 사고가 본인 탓이라고 자책했다. 송여울은 "어느정도 말렸어야 했는데 어디서부터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나랑 엮인 사람들이 죽거나 다쳤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대니 오는 "송여울 씨 잘못 아니니 그런말 하지 마라"며 달랬다. 하지만 이는 구용회(권혁 분)이 다 듣고 있는 통화 내용이었다. 구용회는 전화를 끊은 대니 오에게 "송여울에게 바짝 붙어 감시하라"고 했다. 대니 오는 "의뢰비 없이 의뢰하는 거냐"고 했고 주용회는 "업무 지시다"라며 "안하면 구속영장 발부할 것"이라고 했다.

대니 오는 구용회에게 "왜 그렇게 송여울을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이냐"며 "혹시 부인때문이냐"고 해 구용회를 자극했다.

한편 병원에서 누워있는 황나윤에게 송여울은 "그 사람이 정말 네 남편이었다고, 널 이렇게 만든 사람이 그 사람이었다고, 일어나서 나한테 전부 얘기해 달라"며 "너하고 나 이렇게 만든 그 인간, 이대로 둘 수 없으니 일어나 보라"고 했다.

황나윤은 일어나는 듯 했고 송여울이 자리를 비운 사이 누군가가 황나윤의 호흡기를 제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