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김준호, 상상초월 고백법…최시원 "나라면 신고했다" 깜짝 (돌싱포맨)[포인트: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돌싱포맨' 김준호의 상상 초월 고백법이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훈남 듀오 최시원, 정용화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꿀잼 케미를 선보인다.

‘이별 사연 수집가’ 정용화는 이별 가사를 쓰기 위해 ‘돌싱포맨’의 이별 이야기를 들으러 왔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임원희는 숨겨둔 러브스토리를 고백했고, 돌싱포맨은 임원희의 서툰 고백법을 지적하며 황당한(?) 조언을 쏟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결국 지켜보던 최시원과 정용화가 발 벗고 나서며 연애 코칭을 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이어 호감 있는 이성에게 다가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던 김준호는 모두의 상상을 초월한 고백법을 공개했고, 이를 들은 최시원은 깜짝 놀라며 “저라면 신고할 거예요!” 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돌싱포맨과 훈남 듀오는 연애 성향을 알아보기 위해 ‘연애 능력 테스트’를 시작했다. 테스트 문항을 읽던 이상민은 “이게 뭐라고 설레냐~” 라며 미소를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더욱이 연애 능력 테스트에 몰입한 이상민은 과거 호감 있는 이성과 식사 자리에서 겪은 짠내 나는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그런데, 과거를 회상하던 이상민은 울컥하며 눈물까지 보여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돌싱포맨과 최시원 X 정용화는 ‘오징어 게임’만큼이나 긴장감 넘치는 ‘고깔과자 쌓기 게임’을 시작해 역대급 초집중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과연, 남자들의 승부욕을 폭발시킨 고깔과자 쌓기 게임 승자가 누구일지는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돌싱포맨'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