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낙태강요 대세배우 K씨' 폭로···김선호 드디어 입 열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 측이 드디어 입을 열었다.

19일 오전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선호를 둘러싼 논란은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로 시작됐다.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는 제목의 글 작성자는 자신을 K 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히며, K 배우가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하고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지난해 7월 K 배우의 아기를 가지게 됐다. 당시 촬영 중이던 그가 촬영을 마치고 우리 집에 와서 몇 날 며칠을 내 입에서 낙태하겠단 얘기를 들을 때까지 거짓 회유를 했다"며 "지금 아이를 낳으면 9억이라는 손해배상을 해야 하고 자기는 지금 당장 9억이 없다고. 심지어 손해배상할 광고도 드라마도 안 하고 있을 때였는데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확히 2년 뒤에 결혼할 것이고 자신의 부모님께 소개를 해주겠다고 그리고 내년에 동거부터 하자'는 약속도 했다”며 “아이를 지운 후 K 배우는 태도가 달라졌다. 혼인 빙자, 낙태 회유까지 했던 사람인데 새벽에 전화 한 통으로 끝낸 게 그와의 마지막이었다"고 말했다.

작성자는 K 배우의 실명을 거론하지 않았지만, 해당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K 배우가 지난해와 올해 인기 드라마에 출연했다는 점, 자신이 주인공인 것이 눈에 띄는 드라마 제목이 변경됐다는 점,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소리를 지르는 모습으로 논란이 됐다는 점 등을 근거로 김선호라고 추측했다.

아울러 18일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대세 배우 K는 김선호였다’라는 제목으로 15분 가량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진호는 "큰 이슈가 나와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대세 배우 K는 김선호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진호는 “해당 소속사는 언론과 굉장히 소통을 잘하는 곳이였는데, 모든 직원이 연락이 두절됐다"며 “ 아니라면 명확하게 밝히면 되는데 입장도 밝히고 있지 않다"고 말햇다. 이어 "소속사에서도 관련 내용을 이번이 아니라 그 전부터 알고 있었다"라며 소속사 입장이 나오는대로 추가적인 방송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일부 광고에서는 김선호가 사라진 것으로 알려졌다.

▲ 이하 김선호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선호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김민혁 기자 minegi@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