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비포애프터의 끝판왕' WBFF 프로카드 김은혜, 11월 28일 'WBFF KOREA 2021'에 참가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은혜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WBFF KOREA 2021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비포애프터의 끝판왕’ WBFF 프로카드 김은혜가 오는 11월 28일 경기도 고양시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열리는 ‘WBFF KOREA 2021’에 심사위원으로 나서며 오랜만에 팬들과 마주하게 됐다.

김은혜는 2016년 WBFF ASIA 한국대회에서 트랜스포메이션(비포애프터) 종목에서 1위를 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비만으로 고생하다 수십킬로그램을 감량하며 비키니여신으로 떠올라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줬다.

2017년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7 WBFF ASIA 대회에서는 디바 피트니스 모델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프로카드를 획득해 한국을 대표한 피트니스 선수 겸 모델로 입지를 굳혔다.

이후 선수와 일반인들을 위한 건강식품 및 웰니스 사업에 눈을 돌려 백서스 디스인펙션 워터를 론칭했다. 김은혜는 이번 대회 참가자들에게 백서스가 제공한 프리미엄 고수준 살균소독제인 백서스 디스인펙션 워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코바컴퍼니(대표 김현)와 세계 3대 피트니스 장비업체인 PRECO가 함께 주관해 개최하는 이번 WBFF KOREA 2021은 뷰티, 패션, 피트니스가 결합한 새로운 대회로 선을 보이게 됐다.

WBFF KOREA는 남, 녀 6종목으로 이루어진 프로 출전 종목과 더불어 3개 종목으로 이루어진 아마추어 종목으로 쇼가 구성되어있다. 패션&피트니스 쇼를 표방하는 만큼, 고루한 피트니스, 머슬 대회에서 탈피하여 화려한 볼거리와 퍼포먼스로 구성이 된 이 쇼는 피트니스 선수, 마니아는 물론 일반인들에게 흥미로운 쇼를 제공하여 피트니스 시장이 한 발 더 대중성을 갖출 수 있게 할 방침이다.

특히 18세 이상 남성, 또는 여성 누구든 참여하여 최소 3개월, 최대 4개월의 체중 변화와 스토리 타임 라인을 공개하여 균형과 프로젝션 워킹을 함께 심사받을 수 있는 TRANSFORMATION MODEL 종목은 선수 데뷔를 한 프로 선수의 출전을 제한하여, 데뷔를 꿈꾸는 아마추어 혹은 일반인들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노력의 결실을 공개할 수 있는 퍼모먼스가 주요 콘텐츠이자 심사 항목이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WBBF KOREA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