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베놈2', 39개국 주말 박스오피스 1위…흥행 수익 2억 8300만 달러[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전 세계 45개국에서 개봉해 지난 주말 무려 39개국에서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치한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국내에서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115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영화의 흥행과 함께 머쉬베놈, 어펜져스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반응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감독 앤디 서키스,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전세계 주말 극장가를 완전히 장악했다. 지난 주말 한국을 포함해 스페인, 이탈리아 등 총 39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전 세계 흥행 수익 2억 8300만 달러까지 돌파하며 올가을 글로벌 흥행작으로 부상했다.

또한 국내에서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및 115만 관객을 돌파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를 향한 전 세계적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공개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에도 관객들의 눈길이 모이고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Show Me The Money9’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머쉬베놈과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 ‘Change up’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머쉬베놈의 재치 있는 랩과 중독적인 멜로디가 영화의 유머러스함과 강렬함을 모두 담아냈다는 평을 받으며 소니 픽쳐스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SNS상에서 총 4백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베놈 노래를 머쉬‘베놈'이 부르다니 ㅋㅋㅋ”, “노래가 작품이랑 잘 어울린다”, “상상은 해봤지만 진짜 할 줄은 몰랐던 조합” 등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OSEN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와 어펜져스가 함께한 화보와 변신 영상도 지금껏 보지 못한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 받았다. 펜싱 히어로 김정환, 구본길 선수가 빌런 히어로로 변신할 것을 예고한 화보가 공개돼 두 선수의 압도적 카리스마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어펜져스 변신 영상은 두 선수가 직접 베놈과 카니지로 변신하는 특별한 모습을 담아 “이 정도면 헐리웃 가셔야 할 듯”, “변신하는 모습 대박 멋있다”, “초특급이다” 등 SNS에서 열렬한 호응을 받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OSEN

이처럼 개봉 전 영화의 다양한 재미와 매력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모은 머쉬베놈, 어펜져스 컬래버레이션이 개봉 후 영화의 흥행 돌풍과 함께 다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영화를 관람하고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즐기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매력에 푹 빠진 관객들의 N차 관람까지 시작되며 앞으로의 흥행 질주가 더욱 주목된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소니픽처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