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대세’ K배우, 사생활 폭로글 일파만파...소속사 ‘묵묵부답’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세 배우 K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온라인상에 폭로글을 게재한 가운데, K씨로 추정되는 배우 B씨 측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을 작성한 누리꾼 A씨는 자신이 배우 K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며 “이별의 후유증뿐 아니라 소중한 아기를 지우게 하고 혼인을 빙자해 작품 할 때 예민하다는 이유로 스타가 되었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던 그의 인간 이하의 행동들로 정신적, 신체적인 트라우마가 심한 상태”라고 호소했다.

매일경제

사진=DB


A씨는 지난해 초 K씨와 교제를 시작했고, 같은 해 7월 임신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K씨는 지금 아이를 낳으면 9억이라는 손해 배상을 해야 한다는 거짓 사실로 낙태할 것을 회유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오히려 정신적, 신체적 피해와 트라우마를 가지게 된 건 저인데 아이를 지우기 전에는 결혼하겠다, 같이 살겠다고 했던 남자가 아이를 지우자마자 작품을 핑계로 온갖 예민한 짜증에 감정 기복을 부렸다”라며 “연예매체에 우리 연애가 찍혔다면서 저와의 관계 때문에 소속사에서 힘들어한다고, 저보고 조심하지 않았냐며 화를 내고 저에게 사진을 지워달라고 하고 교묘하게 증거를 없앴다. 저한테 잘못했던 낙태했던 얘기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나 언급 없이 혹시라도 제가 그 얘기 꺼낼까 봐 머리 쓰면서 협박과 회유로 헤어짐을 일방적으로 통보했다”라고 폭로했다.

A씨는 K씨의 이미지는 실제 모습과 다르다며 “매일 같이 일하는 사람들 욕하기 일쑤였고, 왜 그가 그렇게 친구들도 얼마 없는지도 알 것 같았다. TV에서 존경한다고 했던 선배 배우도 너무 별로라고 얘기했다. 물론 본인을 지금의 자리에 있게 해 준 그 작품도, 새로 들어갈 작품도 이름부터가 너무 별로라고 처음 시나리오 줬을 때랑 제목이 바뀌었는데 이름 다시 안 바뀌면 안 한다고 할 거라고 소속사에 그러던 그”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진심 담긴 우리의 지난 세월, 저의 희생, 마지막엔 기자들 때문에 예민한 그 때문에 사람들 몰래 부동산 비용까지 위약금까지 물어가며 이사하고, 자동차 번호판도 바꾸고 모든 걸 그에게 맞췄다”며 “이렇게 글이라도 쓰지 않으면 제가 앞으로의 제 인생에 있어서 평생 그가 저에게 준 아픔의 그늘 속에서 제대로 된 삶을 살 수 없을 것 같았다”고 토로했다.

해당 게시물은 각종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이 가운데 누리꾼들은 K씨의 정체를 추측했고, 유명 유튜버는 한 배우의 실명을 공개하며 실시간 방송을 하기도 했다.

한편 K씨로 언급되는 B씨의 소속사 측에 연락을 시도했으나 묵묵부답으로 일관, 현재까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에 추후 소속사 측은 어떤 입장을 전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