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팝업★]강소라, 출산 6개월차 11자 복근 실화?..김연경 "쉬즈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강소라 인스타그램



강소라가 완벽한 복근을 자랑하며 화제다.

18일 배우 강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월요일, 모닝루틴. 찌뿌둥했던 주말을 뒤로하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강소라가 필라테스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배가 드러나는 운동복과 레깅스를 입은 채 유연성을 드러내고 있는 강소라다.

무엇보다 강소라는 선명한 복근과 건강미 넘치는 날씬한 보디라인까지 자랑했다. 출산 6개월차라고는 믿기지 않을 민큼 완벽하게 회복된 몸매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를 본 동료 연예인들의 찬사도 쏟아졌다. 레인보우 지숙은 "와...... (계속감탄중)"이라고 댓글을 달았으며 배구선수 김연경은 "She is back"이라고 박수를 보냈다. 박솔미는 "와~~~"라고 환호의 멘트를 남겼다.

앞서 강소라는 지난 2020년 8월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자필 편지를 통해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러 좋은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밝혔다.

또 이후 강소라는 올해 4월 15일 딸을 출산하면서 또 한번의 축하세례를 받게 됐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고, 이날 출산 불과 6개월 만에 운동으로 다진 완벽한 건강미를 뽐내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향후 그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 이후 '써니'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으며 영화 '파파로티', 드라마 '닥터 이방인', '미생',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