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K리그2 우승' 김천 상무, 20일부터 기념 유니폼 패키지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김천 상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K리그2 우승을 확정 지은 김천 상무가 우승 기념 특별 유니폼 패키지를 판매한다.

김천 상무는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김천 상무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우승 기념 유니폼 판매를 시작한다. 정규리그 두 경기를 남기고 우승을 확정지은 김천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승 기념 유니폼 패키지를 특별 제작했다. 가격은 7만 원이며 우승패치 및 등번호, 이름 마킹 전사 프린팅은 무료로 제공된다.

김천 상무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오른쪽 쇼핑을 클릭해 쇼핑몰에서 우승 유니폼을 찾아 클릭하고 원하는 선수의 이름과 배번을 선택하면 된다. 유니폼은 1주일 단위로 주문 제작되며 2주 가량 소요된다. 23일 전남전 홈경기에서도 오프라인 현장 판매가 진행되며 30벌 한정 판매 예정이다. 유의사항은 현장 구매 시, 이름과 배번 마킹은 불가하다.

이번 우승 기념 유니폼 디자인은 보스니아 출신 디자이너인 야스민 듀브냐코비치와 함께했다. 듀브냐코비치는 “올해 초 김천상무의 K리그2 참가 소식을 접하고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클럽이라고 생각해 팬이 됐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김천상무 팀과 함께해 정말 영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유니폼 디자인에 대해 처음 생각했을 때, 김천상무의 모습을 명확히 담고 싶었고 김천을 대표하는 삼산을 택했다. 금오산, 대덕산, 황악산을 상징하는 1차원적 의미도 있으며, 더 나아가 K리그2에서 시작해 K리그1으로 더 높이 올라가리라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었다. 이러한 열망을 담아 김천의 우승 유니폼을 디자인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