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컴백' 이진혁 "가수로서 새 모습 보여줄 때 가장 설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진혁(사진=티오피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때 가장 설레고 기대된다.”

가수 이진혁이 미니 4집으로 컴백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이진혁은 18일 진행한 미니 4집 ‘Ctrl+V’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컴백하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해왔다”며 “본업인 가수로 돌아왔다는 점에서 너무 설렌다”고 전했다. 이어 “첫 솔로앨범을 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두 번째, 세 번째를 넘어 네 번째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며 “팬들의 관심과 응원이 있었기에 네 번째 앨범을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진혁은 18일 오후 6시 미니 4집 ‘Ctrl+V’를 발매한다. 2019년 첫 솔로앨범 ‘S.O.L’ 이후 ‘Splash!’, ‘SCENE26’에 이어 ‘Ctrl+V’까지 발매한 이진혁은 모든 앨범에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워크 워크’(Work Work)는 일과 사랑을 모두 성공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워커홀릭 이진혁만의 감성을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밖에도 ‘Bang all night’, ‘Dunk!’, ‘의미 없=Art’ 등 이진혁의 자작곡이 다수 수록돼 이진혁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이 담긴 앨범으로 탄생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