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킹덤, 미니 3집 트랙리스트 공개…'거대 세계관'이 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판타지돌' 킹덤(KINGDOM)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킹덤(자한, 아이반, 치우, 아서, 단, 루이, 무진)은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3. 아이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컴백 앨범엔 타이틀곡 'Black Crown(블랙 크라운)'을 포함해 'Legacy of Hatred', 'Fallen Star', 'We Are Burn', 'ON AIR'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 역시 거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킹덤만의 서사가 있는 '판타지 K팝'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은 데뷔 앨범부터 함께하고 있는 실력파 프로듀싱팀 AllRN:D(올라운드)의 ROHAN & DDANK가 다시 한번 맡아 눈길을 끈다. 아울러 수록곡 'Fallen Star'와 'ON AIR'는 킹덤의 멤버 단과 무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진정성을 녹여냄과 동시에 새로운 감성을 노래한다.

킹덤은 지난 한 달여간 트레일러 사진을 시작으로 'Fate(페이트)', 'Antique(앤티크)', 'Chaos(카오스)' 세 가지 의상 30종의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 그리고 트랙리스트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오는 21일 컴백하는 킹덤의 미니 3집 음원은 19일 자정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미리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