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주)한양, 주거형 오피스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한양이 인천 청라국제도시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에 나선다.

조선비즈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조감도 / (주)한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양은 다음달 인천 서구 청라국제금융단지 B5-2 블럭에 들어서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주택브랜드 수자인의 오피스텔과 초고층 주상복합 단지 펫네임((Pet Name·애칭)) ‘디에스틴’이 처음 적용되는 단지다.

이 단지는 지상 최고 47개층 3개동 702실 규모로 조성된다. 모든 호실이 아파트 대체상품으로 인식되는 전용면적 84㎡로 공급된다. 타입별 분양 물량은 ▲84㎡A 234실 ▲84㎡B 234실 ▲84㎡C 234실이다. 한양은 최고급 마감재, 수자인 스마트홈 2.0 등 한양이 축적해 온 모든 노하우가 적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단지가 들어서는 청라국제도시에는 각종 호재가 예정돼 있다. 하나금융그룹 본사와 계열사가 순차적으로 이전할 예정이며, 현대모비스 수소연료전지 핵심부품 생산시설이 계획돼 직주근접성이 개선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청라(예정), 코스트코 청라(예정) 등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청라의료복합타운 조성도 진행되고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인만큼 아파트에 비해 규제도 덜하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필요 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 거주지 제한 등이 없고,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당첨자도 아파트와 달리 전체 추첨제로 선정된다.

홍보관은 서울 양천구 신목로 102 대경프라자 107호 앞에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홍보관을 방문할 수 있다.

김송이 기자(grap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