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에픽하이, 선공개 싱글 'FACE ID' 폴라로이드 공개…피처링 3인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에픽하이(EPIK HIGH)가 최고의 피처링진을 예고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 싱글 ‘FACE ID (페이스 아이디)’의 폴라로이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에픽하이 멤버 세 명의 개성이 돋보이는 폴라로이드가 각각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베일에 가려진 3장의 피처링진 폴라로이드가 살짝 공개돼 에픽하이와 호흡을 맞출 아티스트가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FACE ID’는 오는 2022년 발매를 앞둔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下 (PART 2)’의 선공개 곡이자, 에픽하이가 지난 6월에 발매한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Feat. Colde)’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을 통해 씨엘, 지코,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 우원재, 비아이, 미소, 지소울 등 초호화 피처링 군단과 호흡을 맞춰 화제의 앨범으로 등극한 만큼, 선공개 싱글인 ‘FACE ID’ 또한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에픽하이는 ‘FACE ID’ 피처링 예고와 함께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서울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2022년 3월부터는 북미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선공개 싱글 ‘FACE ID’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워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