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우리은행, 비대면 예금·펀드 환승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정윤 기자= 우리은행은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체한 자금으로 비대면 예금 및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Again!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 혜택' 이벤트를 12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종료된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혜택'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한 번 더 마련한 것으로, 12월 3일까지 다른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으로 예치된 금액을 합산한 기준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예치한 금액별 상품권은 각각 △1000만원 이상 예치시 1만원 상품권 △5000만원 이상 5만원 △1억원 이상 10만원 △5억원 이상 20만원 △10억원 이상 30만원이다.

또 오픈뱅킹 등록 고객 중 만기 전후 1개월 이내의 1000만원 초과 다른 은행 예적금 보유고객에게는 특별우대금리 쿠폰이 제공되며, WON예금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달 시행했던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혜택'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한 번 더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우수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핌

(사진=우리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yoo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