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팝업★]고현정, 51세 안 믿기는 미모+각선미 감탄뿐..다이어트 후 리즈 비주얼(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박슬기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압도적인 미모와 기럭지를 자랑하는 고현정의 비주얼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인 박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를닮은사람 #제작발표회"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이어 "멋진사람 현정언니. 드라마도 정주행중. 수목에는 꼭너닮사????"라고 덧붙이며 고현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슬기는 '너를 닮은 사람'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고현정과 만난 모습. 두 사람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박슬기는 고현정의 품에 폭 안긴 채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특히 고현은 트위드 원피스를 입고 부츠를 신은 채 긴 기럭지를 자랑한다. 날씬하게 쭉 뻗은 몸매는 감탄을 불러모은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역대급 몸매를 뽐내고 있는 모습. 부츠통이 남을 정도로 여리여리한 각선미이기도 하다.

헤럴드경제

고현정/사진=JTBC 제공



고현정의 미모 또한 압도적이다. 포니테일 스타일로 깔끔하게 머리를 묶은 고현정은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로 시선을 강탈한다. 51세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는 비주얼. 고현정의 화려한 비주얼에 팬들의 극찬이 쏟아지는 게 당연해 보인다.

한편 고현정은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 출연 중이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