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7080 국민 여동생' 혜은이·김승미 "서로 아픔 누구보다 잘 알아 애틋"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7일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

뉴스1

TV조선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7080 톱스타 자매로 활약한 가수 혜은이(본명 김승주)와 김승미가 근황을 공개한다.

17일 밤 9시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7080시대에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던 톱스타 자매 가수 혜은이와 김승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TV조선에 따르면 시대를 대표하는 '원조 디바' 혜은이와 그룹 서울패밀리 김승미는 연예계 대표 '사촌 자매'로 알려져 있다. 1975년 데뷔한 혜은이는 메가 히트곡 '당신은 모르실 거야'를 흥행시키며 국민 가수로 등극했고, 그 뒤를 이어 사촌 동생인 김승미도 1986년 혼성 듀오 그룹 서울패밀리로 데뷔해 인기 반열에 오르게 된다.

그러나 무대 위에서 평생 빛날 것 같던 이들의 삶에도 굴곡이 찾아왔다. 혜은이는 활동 기간 내내 수많은 스캔들에 시달려왔고, 두 번의 이혼까지 경험하며 이별의 상처를 견뎌야 했다. 동생 김승미 역시 최근 편도암으로 투병하던 남편과 사별한 사연을 밝히며 많은 사람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혜은이와 김승미가 서로의 아픔을 극복하기 위해 고향 제주도로 '힐링 여행'을 떠난다. 얽매이는 것 하나 없이 둘만의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서로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애틋함이 크다"라며 진심 어린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주고받는다.

김승미가 결혼 후 제주에 자리 잡은 딸 부부를 만나기 위해 깜짝 방문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김승미의 딸은 "엄마하고 이모가 공통점이 뭐냐 하면… 터닝 포인트, 새롭게 시작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거야"라며 좀처럼 드러내지 않았던 진심을 전해 뭉클함을 더했다.

혜은이와 김승미의 인생 이야기는 17일 밤 9시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볼 수 있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