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나는 나쁘게 태어났다"…'티탄' 12월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외화 '티탄' 메인 예고편 스틸. ㈜왓챠·㈜영화특별시SM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외화 '티탄' 메인 예고편 스틸. ㈜왓챠·㈜영화특별시SMC 제공칸영화제 역사상 가장 센세이셔널한 수상으로 손꼽히는 2021년 황금종려 수상작 '티탄'이 12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탄'(감독 쥘리아 뒤쿠르노)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뇌에 티타늄을 심고 살아가던 여성이 기이한 욕망에 사로잡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다 10년 전 실종된 아들을 찾던 슬픈 아버지와 조우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괴물 같은 걸작이다.

연출을 맡은 쥘리아 뒤쿠르노 감독은 채식주의자인 주인공이 식인 욕망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파격적인 장편 데뷔작 '로우'로 2016년 칸영화제 국제비평가협회상을 수상한데 이어, 두 번째 장편 '티탄'으로 칸영화제 최고 영예인 황금종려상을 거머쥐며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여기에 프랑스의 대체 불가 연기파 배우 벵상 랭동과 강렬한 비주얼과 반항적인 눈빛이 인상적인 신예 아가트 루셀이 파격적인 열연을 펼쳤다.

이번에 공개된 '티탄'의 메인 예고편은 눈과 귀를 매혹시키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음악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사고로 인해 머리에 티타늄을 심게 된 어린 알렉시아의 모습부터 성인이 된 후 잔혹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과정, 이를 계기로 실종된 아들을 찾고 있던 한 아버지와 만나게 되는 장면들과 함께 '나는 나쁘게 태어났다'라는 도발적인 카피가 어우러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에서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설정과 어떤 방향으로 흐를 지 예측할 수 없는 아슬아슬하고 흥미진진한 전개는 기존에 본 적 없는 미친 걸작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올해의 기대작 '티탄'은 오는 12월 국내 개봉한다.

노컷뉴스

외화 '티탄' 메인 포스터. ㈜왓챠·㈜영화특별시SM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외화 '티탄' 메인 포스터. ㈜왓챠·㈜영화특별시SMC 제공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