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음중' 에스파, 컴백과 동시에 1위.."직접 상 받는 것 처음" 감격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에스파가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레드벨벳, 에스파, ITZY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에스파가 1위를 차지했다.

에스파는 "저희가 이렇게 직접 상받는게 처음이다. 너무 감사드린다. 많이 도와주신 SM 직원분들 감사하다. 제일 사랑하는 팬분들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OSEN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슈퍼주니어-D&E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솔로곡을 발표한 동해는 신곡 ‘California Love’ (캘리포니아 러브)로 감미로운 보컬과 퍼포먼스를 펼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동해의 이번 신곡 ‘California Love (Feat. 제노 of NCT)’는 사랑하는 사람과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움 속에서 사랑을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달콤한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NCT의 제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컴백과 동시에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에스파는 중독성 넘치는 신곡 'Savage' 무대를 꾸미며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에스파의 신곡 ‘Savage’는 강렬한 어택감의 드럼, 베이스를 중심으로 한 트랩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랩과 파워풀한 애드리브는 물론 중독성 있는 훅과 추임새가 인상적인 곡이다.

OSEN

지난 6월 데뷔해 5개월 만에 첫 컴백에 나선 라잇썸은 업그레이드된 군무가 돋보이는 신곡 ‘VIVACE’(비바체) 무대를 선보였다. 라잇썸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퓨처 베이스, 하우스 장르에 기반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의 신스가 조화로운 곡이다.

한편 이날 '음악방송'에는 동해, aespa, 영재, WOODZ(조승연), 원호, 노라조, 골든차일드, ATEEZ, 조유리, ITZY, AB6IX, CRAVITY, 트라이비, LIGHTSUM, 이승윤, 박성연, 방과후 설렘 3학년X1학년X4학년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