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지니 1위 차지 '차트의 제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멜론, 지니 차트를 휩쓸고 있다.

임영웅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집계한 TOP10에 6곡을 진입시켰고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도 TOP10 모두를 싹쓸이 했다

16일 오전 8시 기준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1위), '이제 나만 믿어요'(3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4위), '그대라는 사치'(6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 'HERO'(8위)가 7위를 차지했다.

지니 차트에서도 임영웅은 두드러졌다. 16일 오전 7시 기준 지니차트 TOP 100에서 1위 '사랑은 늘 도망가', 2위 '이제 나만 믿어요'를 비롯해 3위 '다시 사랑한다면', 4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5위 'HERO', 6위 '그대라는 사치', 7위 '끝사랑', 8위 'Bk Love', 9위 '잊었니', 10위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등 톱10 모두를 싹쓸이 했다.

임영웅은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역시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의 제왕' 면모를 빛내고 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그는 훈훈한 외모와 올바른 인성으로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임영웅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5000만뷰를 돌파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8만1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