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방탄소년단 정국, 화보 속 의상 순식간에 품절…'정국효과' 대단하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사진=휠라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착용한 맨투맨이 품절과 함께 베스트셀러 상품 1위에 오르며 초강력 '정국 효과'를 재증명했다.

지난 15일 오전 11시 경 휠라 코리아 공식 SNS에서는 '휠라X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의 ACC와 의류가 2차로 재입고 되었음을 알리며 멤버들의 화보 사진을 각각 게재했다.

당일 공개된 화보 사진 속에서 멤버 정국이 입은 라벤더 컬러의 Dynamite 디스코 맨투맨이 오후 12시 30분 경 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식간에 품절되는 폭발적인 인기를 나타냈다.

또 해당 맨투맨은 오후 12시 경 일간과 실시간 베스트셀러 상품 1위에 오르며 높은 판매량을 증명했다.

앞서 지난달 15일에도 해당 맨투맨을 입은 정국의 화보 사진이 공개된 이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빠르게 품절됨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상품 1위에도 오른 바 있어 '정국 효과'의 압도적인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에 팬들은 "정국이가 또" "정국 효과 장난 아니다" "뜨자마자 순삭 품절 정국 매직~" "정국이 품절 신화 이젠 전설적이다~" "전품절 전정국이 입고 전부 품절시킴" 등 반응을 나타냈다.

정국은 라벤더 컬러의 맨투맨에 블랙 컬러의 비니, 베이지 색상의 면 바지를 매칭한 캐주얼 룩을 그만의 힙한 아우라로 스타일리쉬하게 완벽 소화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만드는 시크한 마성의 눈빛을 발사하며 숨이 멎을 듯한 극강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정국은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어깨를 자랑하며 짙은 남성미를 발산했고 잘생김 폭발하는 비주얼로 황홀한 남신 자태도 뽐내며 화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정국은 화보 속 착용한 제품들을 눈 깜짝할 새에 품절 사태로 이어지게 만들고 베스트셀러 상품에 오르게 하는 등 비교불가한 브랜드 파워와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