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분양 캘린더] 10월 셋째 주 ‘동해자이’ 등 전국 6347가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월 셋째 주에는 전국에서 6347가구가 공급된다. 강원 동해시와 대구 수성구 등 지방을 중심으로 활발한 공급이 이어진다.

◇청약 단지(9곳)

부동산 정보업체 부동산R114에 따르면 10월 셋째 주에는 총 9개 단지에서 6347가구(일반분양 5065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경기 성남시 금토동 ‘판교2밸리 경기행복주택’과 평택시 고덕면 ‘고덕 서정리역 경기행복주택’이 청약 접수를 받는다. 강원 동해시 효가동에선 ‘동해자이’가, 대구 수성구 파동에선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 등이 1순위 청약에 나선다.

◇당첨자 발표(18곳)

총 18개 단지에서 청약 당첨자를 발표한다. 19일에는 경기 고양시 지축동 ‘고양지축A1’과 파주시 동패동 ‘파주운정3 A26’, 화성시 능동 ‘화성능동B1’, 화성시 봉담읍 ‘화성봉담2 A2’ 신혼희망 행복주택 청약 당락이 결정된다.

22일에는 경기 고양시 지축동 ‘안단테 고양지축B1’ 공공분양과 오산시 궐동 ‘오산세교2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 대구 동구 천동 ‘리더스시티’, 전북 전주시 금암동 ‘전주 모아미래도 바울루체’ 청약 당첨자가 발표된다.

◇계약(18곳)

계약 진행단지는 총 18곳이다. 경기 파주시 문산읍 ‘파주문산역2차 동문 디 이스트’는 22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인천 미추홀구 학익동 ‘시티오씨엘 4단지’는 21일까지 계약 신청을 받는다.

◇견본주택(4곳)

다음 주 견본주택을 개관하는 단지는 4곳이다. 경기 파주시 다율동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와 동두천시 생연동 ‘동두천중앙역 크루더퍼스트’ 등이 견본주택을 연다.

[이투데이/정용욱 기자(drago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