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뮤직뱅크' 에스파, 'Savage'로 1위 '2관왕'..동해·엔하이픈·라잇썸 컴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뮤직뱅크' 방송화면



[헤럴드POP=조은미 기자]그룹 에스파가 'Savage'로 1위의 주인공이 되었다.

1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Savage' 'Next Level'이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른 가운에 출연 없이 'Savage'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날 동해, 엔하이픈, 라잇썸의 컴백 무대가 꾸며졌다.

'California Love'로 컴백한 동해는 로맨틱한 러브송을 가창하며 달달함을 물들였다.

엔하이픈은 '모 아니면 도' 무대에서 멤버들은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는가 하면 교복을 입고 오른 타이틀곡 'Tamed-Dashed' 무대에서는 스포티한 에너지를 분출하면서 팬심을 사로잡았다.

라잇썸은 'VIVACE'로 컴백했다. 데뷔 4개월 차인 이들은 완벽한 칼군무, 상큼한 매력으로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ITZY는 'SWIPE' 무대를 선보였다. 최근 타이틀곡 'LOCO' 활동을 마친 이들은 또 다른 강렬, 당당한 매력으로 ITZY만이 할 수 있는 무대를 꾸몄다.

더해 하늘색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이찬원은 '힘을 내세요'를 가창하며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귀호강, 눈호강하게 했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AB6IX, CRAVITY, CRAXY(크랙시), ENHYPEN, ITZY, LIGHTSUM, NIK(니크), PIXY(픽시), WOODZ(조승연), 동해, 블랙스완, 원호 (WONHO), 이진이, 이찬원, 조유리, 조혜선, 트라이비(TRI.BE)가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