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방탄소년단 슈가, 日 토사카 히로오미 '유' 프로듀싱…"재능매력 최고"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일본 인기 그룹 산다이메 제이 소울 브라더스의 보컬 토사카 히로오미의 신곡을 프로듀싱했다.음악 나탈리 등 일본 외신에 따르면 슈가는 토사카 히로오미의 새 싱글 '앤서...샤인'의 타이틀곡 '유'를 프로듀싱했다.

'앤서...샤인'은 '그림자'를 주제로 한 전작 '앤서...섀도'를 잇는 싱글로, '빛'을 테마로 했다. 슈가가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유'와 수록곡 '스타라이트'가 실렸다.

슈가가 프로듀싱한 '유'는 슈가 특유의 트랙과 토사카 히로오미가 팬들에게 보내는 마음이 어우러진 밝고 희망찬 느낌의 곡이다. 토사카 히로오미는 음악 나탈리와 인터뷰를 통해 "표현하고 싶은 세계관을 슈가에게 직접 전달해 서로 의견을 교환하며 완성시켰다"고 했다.

그는 싱글 발표 라이브에서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평소 들어오기도 했고, 슈가의 프로듀서로서 활약도 알고 있었기에 부탁을 하게 됐다. 지금까지 제가 해 온 것처럼 혼자 작업을 했다면 이런 곡은 나오지 않았을 것 같다"고 슈가와 작업을 밝혔다.

이어 "함께 작업하며 슈가의 재능과 매력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제일 가는 그룹이면서도 음악을 사랑하는 한 청년의 면도 볼 수 있었다. 저에게도 자극이 된 좋은 시간이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는 15일 음원,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