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힛트쏭', 한 명이 꼭 죽어야 끝나는 90년대 사랑 노래 소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이십세기 힛트쏭'. 2021.10.15. (사진 =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다연 인턴 기자 = '이십세기 힛트쏭'이 90년대 사랑 노래들을 소환한다.

1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Joy 예능 '이십세기 힛트쏭'이 '죽을 만큼 사랑했다! 가슴으로 듣는 힛트쏭'을 주제로, 누군가 한 명이 꼭 죽어야 끝나는 이야기를 가사로 담은 그 시절 사랑 노래를 소개 한다.

MC 김희철은 애끓는 감정을 표현하는 노래 내용들에 심취해 수시로 립싱크 삼매경에 빠지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주니퍼가 발매한 전설적인 곡과 관련된 스토리를 밝힌다. 주니퍼의 박준영이 차 안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노래를 부르는 영상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 감탄이 터져 나왔다.

신승훈의 블록버스터급 무대 일화 역시 공개된다. 차원이 다른 스케일로 가요 프로그램 무대에 등장하는 신승훈의 모습을 보여주며 무결점 발라드 황태자가 선보이는 남다른 '포스'에 대한 이목이 집중된다.

번외 차트에서는 그 시절 뮤직비디오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하며 재미를 더한다. 두 MC는 안타까운 결말로 마무리되는 줄거리들에 몰입해 연신 "안 돼!"를 외친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KBS Joy에서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ayk010@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