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거창교육지원청, 경남교육감·학부모들과 소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거창=뉴스핌] 정철윤 기자 = 경남 거창교육지원청은 14일 2021년 거창지역 '경남교육사랑방'이 3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고 15일 밝혔다.

뉴스핌

박종훈교육감이 지난 14일 거창교육지원청에서 열린 경남교육사랑방에서 한 참가자로부터 질문을 받고 있다.[사진=거창교육지원청]2021.10.15 yun0114@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방 행사는 학부모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학부모들의 사전 설문조사와 학부모회 임원들의 협의회를 통해 선정된 5가지 주제로 학부모들이 대화를 나누고 주제 모둠에서 나온 내용으로 교육감과 소통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거창지역 학부모들은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방안 ▲농어촌 작은 학교 살리기 ▲거창의 특성을 살린 교육 방안 ▲방과후학교 ▲경남(거창) 미래교육 활성화 방안 등을 주제로 다양한 방안들을 토의했다.

경남도교육청은 학부모들에게 '새로운 시대, 미래교육의 방향을 제시하며 학부모들이 그 중심에 동반자로서 함께 해줄 것을 당부했으며, 거창교육지원청은 "거창 지역 학부모님들의 소리에 더욱 귀기울이겠다"고 말했다.

18개 교육지원청에서 진행되는 '경남교육 사랑방'은 ▲10월 사천, 남해, 진주, 의령, 합천, 밀양, 창녕 ▲11월 고성, 산청, 양산, 김해 ▲12월 마산, 진해, 창원 지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yun011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