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21년 10월 15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오늘의 띠별 운세' 2021년 10월 15일(금요일·음 9월 10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남서쪽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중요한 결정은 오후 늦게 하세요. "

60년생 - 작은 성과에 만족하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더 큰 목표를 향해 나가셔야 합니다.

72년생 - 성실한 자세와 끈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노력이 더해지면 불가능이 없을 거예요.

84년생 - 손윗사람의 덕을 볼 수 있는 날이에요. 항상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세요.

96년생 - 백지장도 맞들면 낫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치면 만사가 순조로울 것입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어딘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을 거예요.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지 마세요. "

61년생 - 오늘은 물러서지 말고 밀고 나가세요. 과감한 용기와 결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73년생 - 주변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될 거예요. 주눅들지 말고 당당하게 나아가세요.

85년생 - 자신보다는 조직과 회사를 우선하세요. 개인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수지타산을 잘 따져봐야 할 때입니다. 불필요한 일에 힘을 낭비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하지 않은 시비나 싸움이 생길 수 있어요. 작은 갈등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62년생 - 부모님이나 주변 어른을 잘 챙기세요. 멀리 있다면 전화라도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남들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86년생 - 직장 상사에게 인정을 받는 날입니다. 다만 주변의 시기나 질투를 살 수도 있어요.

98년생 - 지나치게 돈이나 재물을 탐하지 마세요. 무리한 일이나 과로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운의 변화가 많은 날이니 느긋하게 처신하세요. 원거리 이동도 잠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

63년생 -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많은 날입니다. 남 좋은 일만 하지 말고 실속도 잘 챙기세요.

75년생 - 과음이나 늦은 귀가는 피하도록 하세요.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날이에요.

87년생 - 중간에 포기하면 시작하지 않은 것만 못해요. 일단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99년생 -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맡기면 될 일도 틀어질 수 있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기분도 상쾌하고 예지력도 좋은 날이에요. 쥐띠와 함께 하면 더욱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64년생 - 자신의 생각과 판단이 맞아 떨어지는 날입니다. 투자나 대인관계에도 좋은 하루에요.

76년생 - 주변 사람과 손발이 척척 맞는 날이에요. 어진 상사나 현명한 부하를 만날 수 있어요.

88년생 - 그동안의 고민과 피로가 사라지는 날입니다. 미혼이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거예요.

00년생 -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행운을 가져올 거예요.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은 좋으나 애정 문제는 조심하세요. 새로운 연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65년생 -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 끙끙 앓지 마세요. 친구나 이성의 도움을 구하는 게 좋아요.

77년생 - 마음을 비우고 욕심을 줄여야 할 때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어요.

89년생 - 잡으려고 해도 쉽게 잡히지 않는 날이에요.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01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세요.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해야 하는 날입니다.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66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칫 시비나 다툼에 휘말릴 수 있어요.

78년생 - 진행 중인 일에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변화가 있으면 신속하게 대처하세요.

90년생 - 분에 넘치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과한 지출이나 소비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02년생 - 자신의 것은 자신이 챙겨야 하는 날입니다. 너무 남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오행이 상생하니 만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순리를 따르면 원하는 대로 풀릴 거예요."

67년생 - 자칫 주위의 시샘을 받을 수 있어요. 몸을 낮추고 목소리를 줄이도록 하세요.

79년생 -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도록 하세요.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재물은 얻을 수 있으나 구설이 따르기 쉬워요. 당신의 행운을 남에게 자랑하지 마세요.

03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미뤘던 일을 다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

56년생 - 즐거움과 웃음이 넘치는 날이에요. 집안이나 자녀에게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68년생 - 탄탄대로가 눈 앞에 펼쳐진 하루입니다. 어려운 시절은 이제 지나갔어요.

80년생 - 마음을 터놓고 사람을 대하세요. 저녁이나 모임 약속을 잡는 것도 좋을 거예요.

92년생 - 손윗사람으로부터 인정받게 되는 날이에요. 자신을 낮추면 더욱 길할 것입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할 일이 많으니 손발이 바쁜 하루에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

57년생 - 첫 술에 배부를 수 없어요. 좀더 기다려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69년생 - 잠시 바람을 쐬면서 머리를 식히세요. 복잡한 일은 잠시 잊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이리 저리 바쁜 하루에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지세요.

93년생 - 매사에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세요. 준비가 철저해야 이후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행운이 크게 따르는 날입니다. 재운과 관운이 좋으니, 재물을 얻고 명예도 오를 거예요. "

58년생 - 소리 없이 들어오는 재물은 탈이 나기 쉬워요. 부정한 재물은 멀리 하세요.

70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세요. 처음 계획을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해야 합니다. 중요한 일은 오전에 처리하세요.

94년생 - 크지는 않으나 작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이동은 동쪽이 좋습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변동수가 있으나 당신에게 유리하게 풀릴 거예요. 결정은 천천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

59년생 - 당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나아가세요. 과속은 금물, 속도 조절에 힘쓰셔야 합니다.

71년생 - 불평, 불만은 화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트집잡힐 만한 일은 피하세요.

83년생 - 자리를 옮기거나 다른 일을 맡을 수 있어요. 마음에 들지 않아도 조용히 따르는 게 좋아요.

95년생 - 주변 사람의 조언을 잘 따르도록 하세요. 분위기와 주변 상황에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홍승완 기자 veryho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