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블랙핑크 리사, DJ 스네이크와 글로벌 협업…'커밍 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가 자신의 SNS를 통해 블랙핑크 리사와의 협업 사실을 알렸다. 이들 외에도 가수 오주나와 메간 디 스탈리온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디제이 스네이크 트위터 캡처) 2021.10.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홍연우 기자 =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와 협업한다.

14일 디제이 스네이크는 개인 SNS에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글을 올리며 가수 오주나(OZUNA), 메간 디 스탈리온, 리사를 함께 언급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참여 가수들의 이름이 새겨진 자동차 번호판을 찍은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다.

디제이 스네이크가 트위터에 게시한 영상은 이날 오후 3시 기준 193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정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추후 발매 예정이다.

디제이 스네이크는 프랑스 출신으로, 2015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최우수 댄스 일렉트로닉 음악상을 받은 세계적인 디제이다. 지난 2019년에도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 오주나, 그리고 래퍼 카디비와 함께 '타키타키'라는 글로벌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리사는 지난달 10일 첫 솔로 싱글 '라리사(LALISA)'를 발매했다. 특히 '라리사' 뮤직비디오는 공개 첫날 유튜브에서 736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솔로 아티스트의 유튜브 영상' 기네스 세계 신기록에 등재되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g1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