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돌아온 '007' 시리즈, 다니엘 크레이그가 밝힌 마지막 이야기[SS무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다니엘 크레이그 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이 담긴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29일 베일을 벗었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 분)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또 최악의 적 사핀(라미 말렉)과의 강렬한 대결은 물론, 그 이면에 숨겨진 음모 등 다채로운 스토리까지 담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리즈 사상 최고 제작비가 투입되기도 했다.

캐리 후쿠나가 감독, 다니엘 크레이그, 레아 세이두, 라미 말렉, 라샤나 린치는 사전에 받은 한국 취재진들의 질문에 대해 영국에서 직접 답변을 보내왔다.

먼저 이번 작품을 끝으로 ‘007’ 시리즈를 떠나게 된 다니엘 크레이그는 “정말 수많은 감정들이 교차했다. 당연히 마지막 작품이었기 때문에 매우 감명이 깊으면서도 매우 자랑스럽게 여겼고 이러한 반응들에 대해서 이미 많은 감정을 느끼고 있다”며 “마지막 작품이 정말 최고의 작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했고, ‘007’로서의 기간을 최고의 작품으로 마무리했다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연출을 맡은 캐리 후쿠나가 감독은 “연출 안에서 내게 주어진 임무를 보자면 스토리를 완성하자는 점이다. 어떠한 과정에 의해서 지금의 ‘007’이 됐는지 이런 부분들을 계속 탐구하려고 했다. 그의 감정과 상태가 어땠는지, 그 다음에 이런 수많은 살인과 임무에서 그 캐릭터가 지금까지 어떻게 진화해 왔는지와 더불어 이를 마무리하는 부분을 연출로 살리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영화는 화려한 액션신도 자신한다. ‘다니엘 크레이그’는 “나 뿐만 아니라 레아 세이두도 마찬가지고 모두가 다 그랬을 텐데 액션을 만들 때는 고민을 많이 해야 된다. 훌륭한 스토리텔링이 매우 중요하고, 이 스토리가 매우 복잡미묘한 감정적인 스토리이기도 하다. 이 작품의 액션 시퀀스를 정말 좋아하는 것은 뻔하지 않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한국 관객들에게 선보이게 된 소감도 밝혔다. 다니엘 크레이그는 “열심히 준비한 작품을 한국에서 개봉할 수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여러분들이 정말 즐기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작품에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익숙한 배우 라미 말렉이 새로운 빌런으로 등장했다. 다니엘 크레이그는 “라미 말렉은 아주 크리에이티브하고 아주 창의적이고 훌륭한 배우라고 생각한다. 그의 상상력으로 인해 정말 무서운 빌런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고 만족했다.

라미말렉은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느끼셨던 격렬한 감정, 긴장감, 영화적인 재미를 비롯해 모든 영화에서 느끼실 수 있는 감정적인 경험을 이번 영화에서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제임스 본드 영화, ‘007’ 영화이지 않나. 우리 또한 좋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다. 그리고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본드 영화이자 25번째 제임스 본드 영화다. 25번째를 기념하는 기념비적인 영화인 만큼 다같이 오셔서 관람하시고 그 순간을 같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다니엘 크레이그는 “내겐 정말 기나긴 대장정이었다. 그리고 나의 마지막 여정이 담긴 작품이다. 물론 모든 작품에 대해서 다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특별히 이 작품에 대해서 자랑스럽게 생각을 하고 있다. 내게 다음 ‘007’ 작품은 없겠지만 꼭 한국에 방문해 직접 만나서 인사를 드릴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애정을 쏟았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