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우즈(조승연), 'WAITING' MV 티저 공개…방황·상실감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의미심장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우즈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LOVERS LEFT (온리 러버스 레프트)'의 타이틀곡 'WAITING (웨이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은 깜깜한 복도를 걸어가는 한 남자의 뒷모습에서 시작한다. 이어 반대 방향으로 빠르게 돌아가는 시계 바늘이 나타나고 힘 없이 바닥에 엎드려 있는 우즈와 거울을 보며 절규하는 우즈의 모습이 동시에 나타났다. 이어 누군가가 문을 노크하고 자리를 떴고, 그 남자는 또다른 우즈의 모습으로 드러나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후 상실감을 가득 안은 표정을 한 우즈는 현상실에 들어간 뒤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에는 의문의 사진을 태우며 엔딩을 강렬하게 장식했다.

이번 티저를 통해 경쾌하면서도 그루브한 리듬과 'But I can’t stop, waiting(그러나 난 멈출 수가 없어, 기다려)'이라는 가사가 일부 공개됐다. 또한 퇴폐미 가득한 우즈의 모습이 어우러져 컴백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한층 고조됐다.

'ONLY LOVERS LEFT'는 사랑이란 감정을 우즈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앨범으로, 사랑의 시작부터 마지막 이별을 향해가는 한 편의 러브스토리를 읽는 듯한 느낌을 안겨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WAITING'은 비극으로 끝나버린 러브스토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곡으로, 이별을 앞둔 연인들이라면 느낄만한 감정을 담고 있다.

한편 우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LOVERS LEFT'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