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팝업★]이동국 딸 재시, 인간 하이틴 등극..완성형 미모+비율 인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재시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재시가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28일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 재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인간 하이틴 재시의 LOOKBOOK!'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재시는 설명글을 통해 "지금 몇시 재시의 재시에요 오늘은 하이틴스러운 스타일을 입어 볼 거에요 영상 재밌게 보시고 지금 몇시 재시 좋댓구알 잊지마세요!"라고 전했다.

영상 속 재시는 상큼 발랄한 하이틴 룩을 선보였다. 재시가 제일 먼저 보여준 착장은 하얀색 크롭티에 베이지 컬러의 체크무늬를 매치한 룩이었다.

재시는 치마와 비슷한 컬러의 헤어밴드를 착용해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뤘고, 초록색 가방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어 재시는 핑크 컬러의 크롭티에 검은색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했다. 러블리와 시크가 공존하는 재시의 비주얼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재시는 노란색 가방과 반짝이는 액세서리를 더해 한층 더 발랄한 느낌을 줬다. 재시의 마지막 착장을 핑크색 바지와 헤어핀이 포인트인 코디였다.

이날 재시는 소화 못하는 패션 아이템이 없는 모습과 완성형 피지컬을 뽐내 많은 사람들의 눈길으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재시의 러블리한 미모와 자태를 칭찬하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동국은 지난 5월 24일 첫 방송된 '맘 편한 카페 시즌2'에 출연했으며, 재시는 모델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