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임영웅 추천 업사이클링 웰백..."착한 소비 동참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패션 행렬에 동참했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에서 업사이클링 핸드백 ‘웰백(WELL BAG)’을 선보인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업사이클링 제품은 세정그룹이 윤리적 패션의 가치를 추구하는 ‘한국윤리적패션네트워크(KEFN)’와 협업한 ’리스타일 프로젝트(Re:Style Project)’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리스타일 프로젝트는 아직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데 유행이 지났거나 활용법을 찾지 못해 그대로 보관되고 있는 원단을 다시 들여다 보고 재사용하는 자원 순환 프로젝트다.

웰메이드의 업사이클링 핸드백 ‘웰백(WELL BAG)’은 사계절 내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미니 버킷백(블랙 컬러)과 부드러운 텍스처와 편안한 디자인의 세미 크로스백(블랙, 와인 컬러) 두 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9만9천원.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웰메이드는 업사이클링 백 ‘웰백’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웰백을 소개하며 착한 소비에 동참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웰백에는 임영웅의 사인이 담긴 ‘히어로 택’이 들어 있어 영웅시대에는 또 다른 기쁨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한 임영웅은 톱6로서 활발한 활동에 이어 최근 원 소속사로 복귀해 본격적인 개별활동에 들어갔다.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가창, 드라마 OST에도 임영웅 파워를 몰고왔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세정그룹 웰메이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