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박명수 "'오징어게임' 줄다리기 '무도' 때 내 아이디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박진희 기자 = IHQ의 첫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 제작발표회가 열린 28일 서울 중구 조선호텔에서 프로그램 MC 박명수가 참석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2021.06.28. pak7130@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백승훈 인턴 기자 = 코미디언 박명수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가 방송인 김태진과 함께 퀴즈쇼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박명수는 "오늘 '오징어 게임' 관련 촬영을 했다”며 '오징어 게임' 참가자들이 입었던 옷과 비슷한 자신의 옷을 공개했다.

그는 "'오징어 게임'을 보면서 '무한도전'에서 했던 것이 생각났다. 빌딩에서 줄다리기를 해서 밑으로 떨어지는 걸 제가 아이디어 냈는데 똑같이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른 거 얘기하는 게 아니고 잘했다는 뜻"이라며 "재밌게 보고 있다. 세계적으로 1등 하고 있어서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27일 기준, 나흘째 넷플릭스 전 세계 TV 프로그램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ownberr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