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팔레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멀티 산양유 단백질 분말 등 선보여…다양한 이벤트 진행

전자신문

한국생활건강 팔레오는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헬시클럽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나오는 제품은 닥터스노트 슈퍼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와 멀티 산양유 단백질 분말 등이다. 이번 기획전은 특별 혜택가와 더불어, 팔레오 스마트 스토어팜의 찜하기와 소식 알림을 설정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 10%을 제공한다.

여기에 기획전 첫 론칭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모델인 트로트 가수 박군의 포토카드 10종을 랜덤 증정하는 내용이다. 라이브 진행 중에는 추첨을 통해 3만5000원 상당의 타트체리 주스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헬시클럽 쇼핑라이브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닥터스노트 슈퍼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신제품으로, 백화점 판매 인기 상품이며, 온라인 고객들을 위한 첫 기획전이기도 하다.

순도 80%의 100% 식물성 원료와 캡슐이며, 글로벌 시장점유율 세계 1위인 프랑스 폴라리스사의 원료를 사용하여, 고품질 기능성 원료를 제대로 담았다.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브랜드인 닥터스노트의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미공개 컷으로 제작된 브랜드 모델 박군의 포토카드 10종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팔레오는 가수 박군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있다. 닥터스노트 슈퍼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멀티 산양유 단백질 분말 외에도 슈퍼 식물성 츄어블 그린 프로폴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등 팔레오의 다양한 건강식품은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