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수현, 타미 힐피거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타미 힐피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에서 2021 가을 '패스 더 마이크(Pass the Mic)' 캠페인을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앰배서더 Yara Shahidi, Anthony Ramos, Jack Harlow, Wizkid, DJ Cassidy 그리고 김수현이 참여한다.

'패스 더 마이크' 는 우리 모두가 세상에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이 있다는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소비자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로 구성된 타미 힐피거 앰배서더 그룹과 함께 전 세계적에 변화를 고무하기 위한 자신의 메시지를 공유하고 이를 증폭시킬 수 있다.

소비자와 함께하는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은 9월 25일부터 타미 힐피거 글로벌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개된다. 각 캠페인 영상은 "이제 당신에게 마이크를 넘깁니다. 어떤 말을 들려주실 건가요?" 라는 엔딩으로 마친다. 소비자들은 이에 따른 자신의 이야기를 타미 힐피거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의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답할 수 있다.

"모든 목소리에는 세상을 밝히는 힘이 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는 말했다. 그는 "우리는 의미 있는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말 그대로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에서 앰배서더들의 목소리로부터 시작해서, 그 다음에는 전 세계 청중에게 마이크를 전달합니다. 이번 2021 가을 컬렉션을 통해 타미 힐피거 플랫폼에서 놀랍고 다양한 그룹이 자신의 목소리를 공유한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전했다.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은 브랜드의 공식 성명 외에도 2021년 가을 타미 힐피거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아카이브, 모던한 프레피와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아이템들의 조화를 보여준다.

'어떤 것도 낭비하지 않고 모든 것을 환영한다'는 타미 힐피거의 야심찬 지속 가능성 사명을 기반으로 하는 2021년 가을 타미 힐피거 컬렉션은 보다 지속 가능한 방법과 소재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타미 힐피거 매장 및 선별된 홀세일 파트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타미 힐피거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소비자들은 타미 힐피거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해시태그 #PasstheMic를 검색하여 캠페인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