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오징어 게임' 위하준, 글로벌 돌풍..인스타팔로워 4배 ↑ 280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일주일만에 전세계 1위에 랭크되는 글로벌 잭팟을 터뜨리며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황준호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위하준에 대한 월드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폭발하고 있다.

극 중 위하준은 다른 주요 인물들이 목숨을 건 게임에 참여하여 치열하게 경쟁하는 동안, 형의 행방을 쫓아 게임이 벌어지는 섬에 잠입 후 ‘가면남’으로 위장, 이들 조직의 실체에 다가가는 형사 황준호로 분해 '오징어 게임'의 또 다른 축의 스토리를 끌고 간다.

훈훈한 얼굴로 가면 속 모습이 발각되면 주저 없이 상대를 제거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냉철함과 순발력을 발휘하며 조직의 실체에 다가가는 위하준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끌어 올리며 '오징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OSEN

마스크 너머로 보이는 강렬한 눈빛은 극 중 인물의 대사처럼 강렬함과 섹시함을 뿜어 내며 여심을 설레게 하는 장면으로 회자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내고 있다.

이처럼 위하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SNS와 유튜브, 인스타 등 온라인으로도 번지고 있는 모양새다. 위하준의 개인 인스타그램의 팔로워가 드라마 방영을 기점으로 네배 가까이 뛰어 올라 250만을 넘어서는 폭발적인 증가를 보여주는 한편 '오징어 게임' 속 황준호 캐릭터 관련 컨텐츠를 비롯 황준호 장면 모음 영상짤들을 비롯, 기존 출연작 하이라이트 영상까지 만들어 올리며 열정을 보이고 있다.

관련 컨텐츠 게시물의 댓글 창에는 "눈빛이 너무 좋음...ㅠㅠㅠㅠ", "진짜 눈이 이쁘다는 대사 솔직히 찐으로 한 말임. 눈으로 사람 홀리고 있음", ”제발 시즌2 나와서 형이랑 서사 풀어줘요…“, "오징어 게임에서 난 이 배우만 봤다.. 섹시 그 자체..", "오겜보고 이분만 생각남. 목소리도 좋고 진짜 눈빛도 좋음 잘생겼엉ㅠㅠㅠ" 등 다양한 글로벌 팬들의 응원 글들이 연일 폭발 중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영화 '샤크 더 비기닝'과 '미드나이트'에 이어 '오징어 게임'까지 그 어느해 보다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위하준은 현재 연말 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배드앤크레이지’의 촬영에 한창이다.

/nyc@osen.co.kr

[사진] 넷플릭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