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백서이, 결혼설 부인 "소름끼치고 무서워…오랜 지인 거짓말"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백서이가 결혼설을 부인했다.

지난 27일 백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에 정말 소름끼치고 무서운 사건을 겪었습니다"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일하면서 만난 사람이 자신과 관련된 거짓말을 하고 다닌 사실을 알게 된 백서이는 "그 분이 저와 2019년부터 교제하는 중이였고 곧 결혼을 예정하고 있으며 상견례는 물론이고 식장까지 잡았다는 황당한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는 그분과 교제를 한 적도 결혼을 약속한 적도 없습니다"라며 "오랫동안 그분을 믿고 좋은 지인으로 교류해 왔기에 이번 일로 충격이 컸습니다"라고 결혼설을 부인했다.

그러면서 백서이는 "제가 보고 겪은 일은 더 소름돋고 무서운 사실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쯤에서 끝내려합니다"라며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글을 보신다면 제발 저에게 다시 연락하지 말아주시고 반성하시기 바랍니다"라고 강하게 말했다.

한편, 백서이는 JTBC 드라마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열여덟의 순간', SBS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POOQ 웹드라마 '넘버식스'에 출연했다.

다음은 백서이 글 전문.

최근에 정말 소름끼치고 무서운 사건을 겪었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믿었던 분이 저와 관련한 거짓말을 하고 다니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하면서 만난 분인데 최근에 그분의 친구분께서 DM으로 그 분이 저와 2019년부터 교제하는 중이였고 곧 결혼을 예정하고 있으며 상견례는 물론이고 식장까지 잡았다는 황당한 내용이었습니다. 저와 결혼한다는 말을 자신의 지인들에게 수년간 말하고 다녔다는 사실을 전해 듣고 정말 당황스럽고 어이없는 내용이라 사실 관계에 대해서 자세히 물었고 친구분이 보내주신 사진과 글들을 보고 나니 정말 무서웠습니다.

저는 그분과 교제를 한 적도 결혼을 약속한 적도 없습니다. 오랫동안 그분을 믿고 좋은 지인으로써 교류해 왔기에 이번 일로 충격이 컸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누군가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들으신 분이 있다면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자신의 친구들뿐만 아니라 제가 아는 다른 분들께도 이런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제가 결혼한다고 알고 계실까 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올린 글 보다도 제가 보고 겪은 일은 더 소름돋고 무서운 사실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쯤에서 끝내려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글을 보신다면 제발 저에게 다시 연락하지 말아주시고 반성하시기 바랍니다)

사진=백서이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