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자연과 함께하는 ‘파주이안빌리지’ 타운하우스 서울 인근이라~ 관심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파주이안빌리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4단계가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도 자연과 함께하는 주거환경인 타운하우스를 찾는 이들이 늘고, 답답한 도시 생활을 벗어난 파주 임진강 자연 속 질 높은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최근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파주타운하우스 ‘파주이안빌리지’는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에 4개 블럭에 100여 세대 대단지로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

입지와 교통은 차로 1분 거리 당동 IC를 타고 자유로와 서울∼문산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수도권 진출입이 매우 용의하다. 각종 생활 인프라가 차로 5분 거리에 몰려 있다.

파주이안빌리지는 인프라도 우수하다. 5분대 문산역이 차로 7분이고 무척조은병원, CGV 영화관, 홈플러스 등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특히 ‘학세권' 도 눈길을 끈다. 단지 근처에 유치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고, 타운하우스 단지 내 커뮤니티 공간 마련이 되어 보다 안전하고 물론 편의성까지 갖추는 곳이다.

또 다른 장점은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것이다, 전선 지중화로 지상 전봇대가 없으며, 오·폐수 직관, 도시 가스관 매립 등 우수한 단지 조성을 완료한 상태에서, 각 세대 CCTV 설치, 스마트 홈 IOT 시스템 시스템에어컨 4대, 한샘 주방시스템과 LX하우시스 (구)LG하우시스 시공으로 명품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주차 또한 세대당 2대 공간이 제공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계약 및 납부조건이 유리하다. 계약금 10%와 적은 중도금으로 입주까지 비용이 최소화된다는 점이다, 갈수록 심각해지는 전세 난 등으로 도심권을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파주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은 즉시 입주 가능한 세대가 있고, 내년 상반기 빠른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파주 문산은 비조정지역으로 대출 활용이 유리한 장점이 있다.

파주이안빌리지 관계자는 "파주 타운하우스는 수도권 진입이 수월하며 출퇴근도 용이해 늘 인기가 많다. 또한 가격도 착하다. 인근 파주 문산 아파트 와 전원주택 가격 대비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형성되어 있다"라며 "예약 후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 반구정 마을 일대에 마련되어 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모든 관람은 방문 예약제로 운영하여,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받을 수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