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장원♥' 배다해, 11월 결혼발표→직접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깜짝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결혼을 앞둔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깜짝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27일, 배다해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특별한 코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배다해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들고 있는 모습. 전체적인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하진 않았지만 부분적인 사진 만으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에 팬들은 "언제쯤 웨딩드레스 전체샷을 볼 수 있을까요? 궁금하다", "우리 다해언니 뭘 입어도 예쁘지만 웨딩 드레스는 절정을 찍을 듯", "우와 이장원씨 부럽네요 축하축하"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최근 그녀는 그룹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과 결혼 소식을 전했던 바. 개인 SNS를 통해 배다해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네요”"라면서 "결혼 발표에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축하해준 모든 이들에게 화답한 바 있다.

예비신랑 이장원 역시 "저희 음악을 즐겨주고 저를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배다해씨와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보기로 했다"면서 손을 맞잡고 찍은 사진과 함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됐다.

배다해와 이장원은 올 11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이장원은 한국과학기술원(KAIST) 전산학과 출신으로, 같은 학과 친구인 신재평과 함께 밴드 페퍼톤스를 결성, 2004년 정식 데뷔했으며 배다해는 2010년 그룹 바닐라 루시 멤버로 데뷔 했으며 뮤지컬 '모차르트!', '메리셸리'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활동 중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