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코로나 완치' 장원영, 뒤늦은 생일파티…상큼 '과즙美'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스타십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이 뒤늦은 생일파티를 열었다.

27일 오후 장원영은 V라이브를 통해 생일파티를 진행했다. 장원영의 생일은 8월 31일이지만, 그는 지난달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생일파티를 미뤄야만 했다.

한 달여 만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장원영은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비주얼을 뽐냈다. 또렷한 이목구비에 투명한 피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한 달간 자신을 기다려준 팬클럽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눌러 담아 애교를 폭발시키기도 했다. '손가락 하트'를 하며 여러 차례 손뽀뽀를 날렸다.

/사진=VLIVE

이날 장원영은 코로나19로 자리를 비운 지난 한 달간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처음에 확진 소식 들었을 때 너무 놀랐다"며 "무엇보다 8월 31일에 오래 기다린 약속이 취소되었다는 거에 마음이 계속 쓰였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드디어 만나서 이제야 마음이 편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렇게 오래 떨어져 있던 게 처음인 것 같은데 저 완전 괜찮다. 걱정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건강해질 수 있었다. 지금 너무 좋다. 오늘이 8월 31일이다"라고 귀엽게 강조했다.

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나름 열심히 많은 걸 준비 중이다. 앞으로 '그만 보고 싶다'고 할 정도로 매일 찾아가고 나타나겠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당부했다.

장원영은 2004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18살이다. 다음 달 8일부터 그룹 엔하이픈(ENHYPEN) 성훈과 함께 KBS 2TV '뮤직뱅크' 새 MC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