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아이콘 바비, 깜짝 결혼 발표 1달만에 득남..아빠 됐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 DB.


[OSEN=박판석 기자] 그룹 아이콘의 바비가 최근 아들의 아빠가 됐다. 지난달 깜짝 결혼과 임신 발표를 한 이후 한 달여 만이다.

바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27일 OSEN에 “최근 바비가 득남을 했다”라고 밝혔다.

바비는 지난달 SNS에 손편지를 남긴 뒤에 결혼 및 출산 소식을 발표했다. 바비의 손편지에 따르면 9월에 아버지가 된다고 밝혔다.

바비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라며 “9월에 아버지가 된다. 모든 면에서 한참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 드리게 된 거 같아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더 크다”라고 사과했다.

OSEN

OSEN DB.


하지만 바비는 예비 신부와 결혼식 일정에 대한 소식은 밝히지 않았다.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예식은 보류하거나 양가 가족들만 모인 상태에서 진행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4년 방송된 Mnet 오디션 예능 ‘쇼 미 더 머니3’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비는 2015년 9월 15일 아이콘으로 데뷔했다. 아이콘으로 데뷔한 이후에는 듀엣과 솔로 가수로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나 지난 6월 방영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도 아이콘으로 출연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던 와중에 갑작스러운 발표로 인해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다.

바비가 득남 소식이 전해진 이후 많은 팬들과 대중은 축하의 말을 남겼다. 바비 역시 득남 한 이후 기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바비는 아이를 득남 한 이후에도 아이돌이자 뮤지션으로 활약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