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안테나, 100억대 신사옥은 어떤 모습?…유희열 “14년만” 감격 (더듬이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소속사 안테나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공개된다.

오는 10월 1일(금) 첫선을 보이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에서는 방송을 앞두고 안테나의 새로운 사옥을 살짝 공개해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안테나는 새로운 사옥으로 이전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유희열이 지난 7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지하 2층, 지상 3층, 옥탑 1층 규모의 건물을 103억 원대에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새로운 보금자리는 어떤 모습일까. 아티스트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고 자유분방한 만큼, 따뜻하고 밝은 ‘안테나다운’ 분위기 그 자체다. 깔끔한 건물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까지. 편안함 속 숨은 재치를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곳곳에서 아티스트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깔끔한 외벽과 샛노란 안테나 로고가 유쾌, 화사한 모습으로 맞이한다. 편안하고 아늑한 라운지는 우드 소재와 따뜻한 조명으로 이곳에서 펼쳐질 좌충우돌 활약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각종 기기 및 장비들로 가득한 작업실과 휴게 공간까지 함께 공개됐다.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1회에서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이 새로 이사한 보금자리에서 만난 설렘 가득한 현장이 펼쳐진다. 유희열은 “14년 만에 단독 공간에 독립 사옥까지 갖게 됐다”며 연신 뿌듯해하기도.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펼치는 전무후무 역대급 전사 예능 프로젝트다. 오는 10월 1일 오후 5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카카오TV 제공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