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김부선 "이재명, 점 없다고? 도둑이 제발 저린 것"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부선 씨는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가 자신의 몸에 '점이 없다'고 발언한 것과 관련해 "도둑이 제발 저린 것"이라고 맞섰다.

김씨는 지난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 같이 밝히며 "남자 검사 앞에서 남자 성기에 있는 점 위치를 그림으로 그려 공안부 검사에게 제출한 여배우는 전 지구상에 김부선뿐"이라고 말했다.

아이뉴스24

배우 김부선 씨가 지난 2018년 8월22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에서 이재명 경기지사 '여배우 스캔들' 의혹 관련 피곤발인 신분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앞으로 방송 관계자들은 '점이 있냐, 없냐' 묻지 말고 '점이 어디 있냐' 물으시라. 그 점은 눈에 잘 안 보이는 데 있으니까"라며 "(이 지사는) 이런 거짓말하면 부모님에게 미안하지 않느냐"라고 물었다.

앞서 이 지사는 같은 날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대선주자 빅3 특집에 출연해 "제가 부모님에게 진짜 훌륭한 유산을 물려받았다"며 "1번은 피부다. 피부가 좋아 점이 없다"고 말했다.

아이뉴스24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경선 후보(오른쪽)가 지난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100분 토론에 참석해 리허설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김씨는 지난 2007년 이 지사와 처음 만난 뒤 15개월 가량 불륜 관계를 맺었으며 이 지사의 신체 특정 부위에 있는 점을 실제 봤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 지사는 "양육비 문제를 상담할 일이 있어 집회 현장에서 몇 차례 우연히 만난 게 전부"라고 해명하며 김씨와의 관계를 부인했다. 또 아주대병원에서 신체검사를 받은 뒤 의료진으로부터 "언급된 부위에 점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고 판정 받은 내용을 발표한 바 있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