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이디야커피, 키즈 시장 공략…'신비아파트 음료' 3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인기 애니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병에
딸기·애플망고·블루베리 맛…페트병 타입
출시 기념 'AR 카 증정…한정 수량 희소성
뉴시스

이디야커피 '신비아파트 음료' 3종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이디야커피가 27일 '신비아파트 음료' 3종을 출시해 '키즈 전용 상품군'을 강화한다.

이디야커피 신비아파트 음료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병에 그려진 음료다. 맛은 딸기, 애플망고, 블루베리 등이다.

새콤달콤한 맛으로 어린이 입맛에 잘 맞는다. 페트병 타입이어서 갖고 다니며 장소 제약 없이 마실 수 있다.

신비아파트는 어린이 방송 채널 투니버스 개국 이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호러 애니메이션이다. 16일부터 시즌 4를 방영 중이다.

TV 애니메이션 외에도 영화, 뮤지컬, 전시회,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하면서 어린이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비아파트 음료 3종 출시를 기념해 'AR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AR(증강현실) 카드를 전용 앱에 카드를 비추면 움직이는 3D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들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신비아파트 음료 1개 구매 시 1팩(5장)씩 랜덤으로 준다. 한정 수량이어서 희소성도 있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이 자녀와 함께 이디야커피에서 더욱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신비아파트 음료를 출시했다"며 "8월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한 '키즈 뽀로로'에 이어 신비아파트 음료를 내놓아 어린이 고객도 골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