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디원스 박우담, 오늘(27일) 군악대 입대[MK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디원스(D1CE) 멤버 박우담이 오늘(27일) 입대한다.

소속사 디원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우담은 이날 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군악대로 군복무에 나선다.

박우담은 지난 23일 디원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군 복무를 잘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우리 디온리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면서 "비록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이 함께라면 우리는 하나라고 생각한다. 더욱 멋진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다"고 입대를 앞둔 심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디온리에게 부탁이 있다. 내가 없는 동안 우리 디원스 멤버들을 잘 부탁한다"면서 "멤버들에게도 내가 없는 동안 우리 디온리들을 잘 부탁한다. 항상 건강하고 미소가 가득하길 기도하겠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디원스는 박우담을 비롯해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 그리고 조용근, 김현수, 정유준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019년 데뷔 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깨워'로 강렬함을, 후속곡 '놀라워'로 청량함을 선물하며 '반전 매력'을 빛냈다.

이후 디원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에서는 '너를 그린다'를 통해 발라드 감성을 선물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고, 'Good Day'와 'You're My Destiny' 등 싱글들로도 쉼 없이 팬들을 만나왔다.

특히 우진영은 지난 6월 솔로 데뷔 앨범 '3-2=A' 발표, 타이틀곡 'Happy Birthday'로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아울러 앨범에 수록된 여섯 트랙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진정성과 음악적 역량을 과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디원스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