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롯데온에서 먼저 만나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롯데백화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온이 변화한 롯데백화점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30일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메종 동부산을 비롯해 최근 리뉴얼을 마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새롭게 선보이는 오프라인 점포를 소개하고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8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포함해 9월에는 경기도 의왕시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를 오픈했으며, 올 상반기에는 부산 기장군에 리빙 전문관인 메종 동부산 등 신규 점포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기존 점포를 리뉴얼하며 점포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에 롯데온은 거리상의 이유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새로워진 롯데백화점을 온라인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에는 각 점포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공개 및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경우 배우 함연지와 3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힌 고객이 동탄점에서 보낸 특별한 하루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리뉴얼을 기념해 남성 패션 및 골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으며, 본점 5층에 있는 ‘빅 파일럿 바 바이 IWC 앤드 센터 커피(BIG PILOT BAR BY IWC & CENTER COFFEE)’를 방문하는 롯데온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은 이번 ‘미리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통해 롯데백화점의 새로워진 모습을 소개하고, 해당 점포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라면서 “앞으로 백화점과 마트 등 계열사의 오프라인 자산과 연계한 통합 마케팅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김혜지 기자(heyj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